[세인공항리무진]25.06.20 마산역(공항리무진)→김해공항국내선 시외우등(한정면허) 탑승기
경상남도 유일의 한정면허 공항리무진 노선인
세인공항리무진입니다
이차도 한때 많이탔었죠
언제한번 얘 승차권 스캔떠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0년째 이자리를 지키고 있는 세인공항리무진 매표소
오 창립이래 처음도입한 오토차량이자
아시아 그랜버드 썬샤인 이후로 오랜만에 뽑은 고전고 차량입니다
23년식 차량
마산역 발차
마산역삼거리
이거 아직도 남아있네요ㅋㅋㅋ
사진과 승무원 이름은 게시안함
하긴 운전자격증명 걸면 되니
3.15대로
동마산IC 삼거리
출퇴근길 상습지정체구간인 창원육교
창원대로진입
창원터미널
여기도 정류소 있는데 탑승승객 없어서 통과
내동상가
여기도 탑승승객없어서 통과
가음정동 근처
남산동 정류소
과거엔 여기서 승차권 걷고 내동상가나 창원터미널에서 산사람 요금도 징수했었죠
여기서 7명 탑승
7호광장 교차로
창원터널로 향해갑니다
구 창원터널요금소
창원터널 헬게이트 오픈
울고넘는 창원터널 길
창원터널 입구
김해시 진입
대청지하차도
장유IC
남해2지선 부산방향 진입중
남해2지선
서부산요금소
서낙동강교
부산방향은 예전다리 그대로
이구간부터 서부산종점까지 밀리는건 여전
기약없는 부전-마산선
착륙중인 기부니가조아효 B738
서부산IC
여기서 탈출
서부산삼거리
공항로
김해공항 진입램프 이것도 만든지 20년 됬네요
한동안은 이 진입램프 있어도 공항입구교차로를 많이 이용했었죠
지금은 정착 되서 다 이쪽으로 가죠
오랜만에 이렇게 들어오네요
한때 저기서 국제선을 탔다면 믿을까요?ㅋㅋㅋ
국제선 청사가 보이네요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
국제선 청사 정차
국내선 청사 진입
국내선 청사 하차
1.2011년 이후 오랜만에 탄 세인공항리무진 마산역발은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로 정말정말 오랜만
2.앞차가 장유경유차라 걸렀는데 프라임12.5m 신차당첨
3.원래 이회사 창립초기에는 939EF, 썬샤인 95년식이 주류였죠 그러다가 97년에 유선형 LS우등 뽑은뒤로 2000년 후반에 사이에 LS우등으로 전부 갈아버렸죠 제가 처음탄 공항리무진이 이회사 썬샤인+939였기때문에 기억 하는거죠 창립이후 오랜만에 뽑은 고전고 차량입니다
4.세인공항리무진 타고는 마중가거나 국내선 탄게 전부라는게 함정
5.참고로 출퇴근길 정체 걸릴시에는 55분이 아닌 1시간 20분정도 걸린다는거 참고 하세요
6.어렸을적 추억갬성에 젖은 탑승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