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동양고속]19.5.12 마산→용인신갈 우등고속 탑승기

放浪詩人 2019. 5. 13. 18:09
728x90
반응형

용인행 동양고속 탑승기 입니다

변함없는 마산고속터미널

박차장

중앙고속이 한동안 마산에서 박차를 안했는데

창원이 용량이 꽉차서 그런지 마산박차가 부활했네요

동양고속 실크로드 4107호와

마산-서울 고정적으로 다니시는 프리미엄차량

4107 실크로드 차량

공간이 좀 넓어진듯

용인,진해홈

얘는 동대구발 서대구,내서,마산경유 진해행

천일고속 썬샤인

리어스포 삭제차량이군요

중앙고속 프레스티지 5497호

얘는 동서울노선 전담차량

최근에 락카칠을 했는가 휠이 깨끗하게 보이네요

단점은 때타면 락카칠 안한 휠이랑 차이가 없어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락카칠을 해야됨 

예전에 한진고속이 저 은색라카칠을 잘하고 다녔는데

그리고 희안한게 한진고속 도색이랑 라카칠한 휠이 정말 잘 어울렸다라는거

그때가 그립네ㅎㅎ 

4024면 성남선 차량인듯

얘는 직행부소속 실크로드차량

전남 75바 1118호

동양고속 마산정비소

새로 깔끔하게 확장했네요 옛날엔 정말 초라했는데

얘도 시동걸고 서울로 갈준비

제가 탈놈이 왔습니다

동양고속 4498호

이번엔 사실 급하게 마산내려온지라 3번석 예약은 당연히 못했고(출발 3일전 예약)  

10번석으로 타고갑니다

만석

선산도착

경남고속 7782호 썬샤인

경남이 최근들어 옛날에 트랜스타 뽑는거 마냥

썬샤인 출고가 눈에띄게 확늘었습니다

선산휴게소

4498호

여담이지만 경남고속 사명폰트 바꿨네요

이게 더 깔끔한듯

전에 그 태나무체인가 그건 촌티가;;;

신갈도착

 

1.정말 오랜만에 3번석 대신 10번석 앉아서 올라왔습니다 밤에는 가끔 3번석보단 뒷자리 앉아가는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네요

2.여담이지만 마산착발노선이 창원이나,진해로 연장되다보니깐 마산터미널이 한산해짐 썰렁하게 느껴질 정도로

3.참고로 마산도 승차권양식 영수증으로 바뀌어버림 내심 동양고속 승차권 기대했는데 영수증이 뽑혀나와서 실망

4.피드백 환영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