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경남고속뉴부산관광]22.09.06 양산→수원 시외우등 탑승기 (선산S/A~수원 마지막)

放浪詩人 2022. 9. 23. 05:00
728x90
반응형

3부 마지막 입니다

썰렁한 선산휴게소

경남고속 8665호
주식회사 세원면허군요

실내
참고로 경원여객도 이런 실내입니다

운전대

전반적으로 도로상황이 양호하군요

낙동JC접근

낙동JC

청주방향으로 갑니다

서산영덕선(청주상주선)진입

화서IC

속리산까지 15km남았군요

충북 보은군 진입

보은IC

피반령터널

문의 청남대IC
2021년 10월 22일자로 문의IC가 문의 청남대IC로 명칭이 변경됬습니다

문의청남대S/A
문의주차장이 2021년 12월 14일자로 문의청남대휴게소로
정식개장했습니다

청주JC접근

청주JC

경부선진입

남이JC

천안JC

천안삼거리S/A

안성IC

안성JC

남사진위IC

오산IC접근

오산IC

오산TG
정말 오랜만에 옵니다

1번국도
오산시구간은 아직도 정체가 죽여주는군요

오산역환승센터 진입

오산역환승센터 하차장

여기는 승차장

오산역 환승터미널 출발
그 허름한 가건물이 없어지고 천지개벽수준으로 바뀌었군요

이길은 변함없네요ㅋㅋㅋ

다시 1번국도 재진입

궐동ㅋㅋㅋ
애환이 서려있는 동네입니다

정말 많이변했네요

세마지하차도

병점진입

병점지하차도

비상활주로 구간
여기도 활주로 해제되었는지 중앙분리대까지 설치했네요

수원시 진입
퇴근시간에 걸려서 교통량이 많습니다

수원터미널사거리
다왔습니다

수원터미널 진입

수원터미널 하차

얘는 종점인 안산으로 향합니다

1.오랜만에 타는 경남고속 그리고 경남고속뉴부산관광으로 사명변경한 후의 첫탑승
2.제가 쉰내나는 올드한 동호인이라서 그런지 경남버스란 표현이 더 익숙합니다
3.원래 얘는 예정에도 아예 없던 노선입니다 백업도 아니라 임기응변으로 탄노선이죠 원래는 근성열차 #1604를탈려고 했으나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제천~청량리 구간으로 단축되어버리는 바람에 타지를 못했습니다 부전~청량리는 조만간 다시 시도하겠습니다
4.사실 이노선도 한번은 타보고 싶었던 노선입니다만 후순위 채권이라 영영 탈일이 없을뻔한노선.."한번"은 타지만 "두번"은 타기 싫습니다 이노선 예상외로 근성노선입니다 양산에서 김해로 돌아가는 굴곡노선.. 덕분에 수원까지 5시간 20분 걸렸습니다
5.이번탑승기는 Non무정차 노선 탑승기 입니다 죄다 경유지 존재하는 소위말하는 직통 혹은 시외직행 노선들
6.근데 뉴부산관광한테 먹히고나서 차량관리를 도통안하는듯 와파도 안틀어 앞타이어 브릿지스톤쓰면 뭐합니까 3번석 앞유리창 크랙 크게먹었는데도 교환도 안하고...경남버스가 이렇게 차량관리 안하는 업체가 아닌데...
7.이번엔 죄다 장거리급 탑승이다 보니 양이 많습니다 거의 노가다 수준..
8.번외로 장유시외 진입직전인 부영5차삼거리에서 사고날뻔 했습니다 해당 삼거리는 표지판에 녹색불시 비보호좌회전 가능이라는 푯말은 있었지만 맞은편에서 오던 택배차를 못본건지 안그럼 그냥 잡아 돌린건지는 몰라도 거의 충돌 일보직전까지 갔습니다 택배기사가 창문열고 욕한바가지 하고 가더군요 근데 문제는 저도 봤는데 택배차하고는 거리가 꽤 있었는데 갑자기 가속해서 충돌직전까지..물론 비보호 좌회전 과실은 경남버스측이 크긴큰데 제 개인적인 방구석 X문가 가 볼때는 노란넘버 차량 두대의 막무가내식 배짱운전이 원인입니다 습관적으로 좌회전 할려는놈이나 그걸 통과할려는놈이나 똑같습니다 기본중에 기본인 방어운전을 무시했기 때문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