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2006년

2006년 1월 31일 서울가던날

放浪詩人 2014. 8. 13. 08:30
728x90
반응형

2006년 1월 31일은 고속버스타고 서울가던날이였습니다 왜냐면 그담날인 2006년 2월 1일이 출국날이였거든요..ㅎㅎ 이날이 설연휴 끝무렵이라 지옥의 정체도 경험했구요 이때 홀리데이인 서울호텔이 트윈룸 1박당 10만원이라는 특가요금을 내서 호텔에서 자기도 한날이었습니다 ㅎㅎ

 

 

 이른 아침의 마산고속버스터미널..흔들렸네요;;; 금호고속도 다수 보이네요

 추억의 한진고속....

 한진고속 2000년식 Q엔진 기아 그랜버드 썬샤인

 서울행 동양고속 하클퀸

 한진고속 그랜버드 블루스카이 옆에는 성남행 뉴에어로 하클퀸

 제가 탈 녀석입니다.. 참고로 동양고속 협정차량입니다

 당시엔 신형이었던 뉴에어로 익스하클이 걸렸습니다 ㅎㅎ 이당시 동양고속은 차급낮은(...)HSX가 있었죠 37석이라는 장점빼곤 없는차

 스카이라이프 잼~

 동양고속협정차량

 실내 관광버스라서 확실히 화려합니다

 함양 휴게소 정차 동서고속관광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

 전북고속 LDX와 LD

 마산-전주 직통차량

 밥먹으면서 찍은 사진입니다..꼭 비행기 기종 같아서...

 함양휴게소

 지금은 오늘내일하는 차지만 당시에는 최강자였죠 ㅎㅎ 관광이라고 토끼귀 미러 개조까지..

 추억의 우리당 스카이라이프 특성상 터널들어가면 신호가 죽기때문에 이런짤이 가능했습니다 ㅎ

 요즘 스카이라이프HD깐차들은 이화면도 보기 힘들다죠 ㅎㅎ

 뽕짝 테이프 잼~ 요즘은 이거 안쓰고 CD로 돌린답니다 ㅎㅎㅎ

 비룡분기점까지 11분

 경부선 합류

 죽암휴게소 근처

 신탄진에서 한번 더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운전대...이곳저곳 개조를 많이받았네요 덤으로 TRS통신원이구요

 6단기어인거보니 410마력 차량이군요 ㅎ

 드디어 정체구간에 걸렸습니다 여기서부턴 버스전용이라도 자비가 없습니다

 천안부근 지체가아니라 거의 주차장급의 정체..

 버스전용차로 시행시점인데도 불구하고 승용차가 점거를 하는바람에 버스가 버스전용선에서 나오는 주객전도 상황이 연출이 됬습니다

 서울통게이트

 반포IC 진입전..앞에는 금호고속 썬샤인

 한진고속 슈프우등

 서울터미널 도착후..천일고속 뉴하클퀸

 추억의 노루도색 동부고속 에어로 익스프레스 LD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