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2006년

2006년 8월 동대구행 한일고속 탑승기

放浪詩人 2014. 8. 16. 11:34
728x90
반응형

노포동터미널에서 무작장 동대구행을 뽑아서 타고갔습니다 사실 한진고속을 탈려고했는데 이상하게 한진고속이 안보여서 사업을 줄였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동대구 동양터미널에 붙여져있던 문구가 충격적이었습니다 한 몇년동안은 철덕질을 하다보니 버스계에 소홀한것도 있었고 제일중요한건 외국에 살아버린 바람에 소식을 몰랐다는거..한진고속이 사라진건 정말 충격과 공포 그자체 였습니다..만약 한진고속이 지금까지 존재했더라면 동양고속은 지금과 같은규모는 아니었을겁니다

 

 속리산고속 그랜버드 차량

 전주행 동양고속 에어로 뉴하클퀸 차량 이때까지만해도 뭔가 이상하다는걸 못느꼈습니다

 천일고속 로얄크루져

 본인이 탑승했던 동대구행 한일고속 그랜버드 썬샤인

속리산고속 파크웨이 우등 

 중앙고속 그랜버드 슈퍼프리미엄 썬샤인 당시엔 중앙고속 차급이 최고였죠

 금태 박힌 문구

 썬샤인

 측면

 경주행 금호고속 에어로 퀸 하클

 한일고속 금호고속 천마고속

 파라곤..현재는 다 철거했죠

 원래 저문구는 '한진고속과 함꼐 즐거운 여행을'...이죠 현재 선바이져 교체를 통하여 제거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속리산고속 2대

 대구행

 서울행 동양고속 에어로 뉴 하클퀸

 동양고속 뉴 에어로 하클퀸 2대 중앙고속 슈프한대 추억의 한일고속 구도색 그랜버드 블루스카이 한대

 전주행

 원조 동양차와 한진출신 동양차 차이가 확연히 나네요 여담으로 기사님들도 2007년까지는 한진출신 기사님하고 원 동양고속소속 기사하고 인사를 안하거나 성의없게 하는경우가 꽤 많았습니다 요즘은 8년이란 세월이 흘렀고 한진출신 기사님들이 죄다 퇴사를했기 때문에 이런현상은 없습니다

삼화고속 광주행 로얄크루져 레어템이죠 

 천일고속 아시아 그랜버드 블루스카이

금호고속 로얄크루져 

 제가탔던 한일고속 썬샤인 동대구행 입니다

 운전대

 노포IC

 경부선

 양산분기점 안내

 지금은 여기가 확장공사중이라 이런모습이 안나오죠 중앙고속도로 지선 통과중입니다

 대동분기점 접근 직전

 경부선

 대구방향으로 나갑니다

 신대구산고속도로 진입

 신대구부산고속도로 합류

 김해 부산 요금소

 

 추억의 볼록이TV 나오는게 X맨이네요 ㅋㅋㅋㅋ X맨 잼~

 신대구 부산 고속도로 주행중

 

 속리산고속 구도색

 미전 근처인가 봅니다

 스카이라이프는 터널만 들어가면 먹통

부산행 KTX 

 청주국제공항 광고

 서울행 KTX

 대구 근처

 요금소 접근

 대구 요금소

 파크웨이 일반같네요

요금이 지금은 더비싸졌죠 그리고 이땐 하이패스가 보급이 안된 시점인지라..

 

 통행권

 동대구 IC

 삼화고속 뉴에어로 하클퀸

한진고속 합병안내 포스터 이걸보고 아는순간 충격과 공포 그자체였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