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7 27

2022년 7월 24일 대진→속초 시내버스 여행기

속초,고성시내버스 1번을타고 속초까지 내려가면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초도해변 초도2리(대진시외버스터미널)정류소 속초,고성시내버스 1,1-1 시간표 대진으로 올라오실분들은 마차진행을 타시면 됩니다 간성행타시면 간성읍에서 끝나버립니다 대진시외버스터미널가는길 시골길따라 조금 걸어올라가시면 됩니다 버스타고나서 찍은 초도해변 경치좋다 거진읍내 간성읍내 고성군청이 간성읍에 있습니다 간성터미널 가진리 입구 여기가 공현진 2리해변으로 기억됩니다 여기가 어디더라;; 천진해변입구 앞자리가비어서 앞자리로 옮겼습니다 곧 속초시내로 들어갈거 같습니다 속초시 진입 타이밍이 안맞아서 이렇게 나왔군요 근데 로마자표기법이 매쿤-라이샤워 표기법이군요 수정할 생각을 못한듯 영랑호 속초시내 속초고속터미널하차 아침해뜨는 동해 동해상사 1219호

[한일고속]22.07.24 속초→인천 프리미엄 탑승기

올라올때는 매번 서울,동서울만 타는것같아 이번엔 인천행을 택해봤습니다 이번 탑승기는 양이 적습니다 프리미엄타면 이상하게 잠이잘와서 잠만 내내 잤습니다 매번찍는 속초고속터미널 외관은 이번엔 생략하고 박차장부터 갑니다 동부고속차량은 지금 투쟁중이라 저렇게 투쟁관련 문구착용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동부고속앞에 계신기사님 한일고속기사님이십니다 현재 동부고속 기사님들은 노동조합 조끼를 다 착용하고 있습니다 제가탈차 입니다 그저그런 그랜버드의 운전대 참고로 4번도 현장발권해서 나가버렸습니다 번호없는 좌석은 양양승차입니다 출발대기 속초에서 11명탑니다 반반치킨마냥 속초손님반 양양손님반 입니다 새로생긴 양양터미널 도착 만석 양양터미널 발차 서울고려관광 노블 12.5M짜리는 일반차량이라 그런지 탑승객들이 많았습니다 양양..

[금강고속]22.07.24 동서울→대진 시외일반 탑승기(2부 원통~대진)

2부시작합니다 冤痛하게도 元通에서 15분휴식 원통리 관련해선 이드립 유명하죠 "인제(이제)가면 언제오나 원통해서 못살것네" 실제로 여기가 발원지라는 썰이 있습니다 "잘나가다 삼천포로 빠진다"란 말과 동급의 임팩트를 가졌죠 1228호 전형적인 유니버스 운전대 한계교차로 여기서 46번국도로 빠집니다 백담사 정류소 하차승객이 있는 관계로 정차했습니다 봉대교차로 여기서 46번국도 진부령으로 갑니다 저 행선판때기 위치가 절묘해서 사진각도 영 안나옵니다 참고로 원통딱지 뒤집어놓은건 원통터미널 금강고속 직원분이 뒤집어 놓은겁니다 고성군 진입 진부령정상입니다 해발 520m 여기서부터 이니셜B가 시작되는데 지금부터 저 앞의 모닝이 언급이 많이될겁니다 본격적으로 이니셜B 시작 아키나고개가 부럽지 않은 헤어핀각도 앞에 모닝..

[금강고속]22.07.24 동서울→대진 시외일반 탑승기(1부 동서울~원통)

진부령 다운힐 + 대한민국 최북단 터미널 정복을 위해 대진행을 탑승했습니다 대진행은 과거에 현내행이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대진터미널위치가 강원도 고성군 현내읍 대진리라서 그랬던거 같습니다 주로 강원여객차량들이 대진이란 푯말대신 현내행 행선판을 꽂아두고 다니던걸 과거에 목격한적이 있습니다 요즘은 뭐 동해상사 시내버스들이 잘다녀서 속초시외에서 내려서 환승해도 되죠 그럼 탑승기한번 시작해보죠 사진의양이 많아 이번에도 1부,2부 분리합니다 동서울까지 타고온 5600번 작년에 신차 대거투입으로 쾌적하게 이용할만 합니다 동서울종합터미널 여기도 지금 재개발때문에 말많죠 원만하게 이루어졌음 좋겠습니다 뒤에 롯데타워가 뭔가 있어보이는 뷰네요 두바이의 고층타워를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동서울터미널 요즘 동부네가 좀 복잡하던데..

[추억의 그때 그시절(?) 승차권시리즈]2009년 서울남부터미널 승차권(승차권 자동발매기 발권)

경안레져산업 운영시절 남부터미널 승차권입니다 지금에 비하면 꽤나 뽀대나는 스타일이네요 참고로 파란띠는 창구에서 끊으면 빨간색으로 나왔던걸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창구직원 이름도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창구발권은 수집함 정리하고나서 시간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집품 2022.07.19

[추억의 그때 그시절(?) 승차권시리즈] 비전산 승차권

2000년대 후반까지 속초터미널처럼 비전산 승차권이 많았습니다 한장씩 절취선따라 뜯어서 줬는데 면적이 큰건 회사용 이렇게 작은거는 승객용이였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승객은 관심없는지 통째로 줘버렸습니다 이 승차권이 제작은 쉬운데 보관도 어렵고 습기많은날에는 눅눅해져서 비라도 맞으면 그냥 뭐 너덜너덜 해지고 그랬습니다 이젠 두번다시 보기어려운 승차권입니다 참고로 풀셋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인환권위치는 좌로 있냐 우로있냐가 틀렸습니다 저 승차권은 참고로 그냥 다 줘버렸던 기억이 있네요 승차권부분 절취선이 없어서 지금 생각해보면 이사진도 귀중한 사진입니다 경남버스+트랜스타 고별시승이었으니깐요

수집품 2022.07.18

[금강고속]22.07.05 거진→동서울 시외우등 탑승기

목표달성 뒤 서울로 돌아가는 탑승기 입니다 본격 이니셜D 찍는 노선중에 하나입니다 버스터미널보단 간이정류소 느낌이 강한곳 부산에서 거진까지 타고온 3053호 라이닝 나가서 정차때마다 고주파 쏘던차 말그대로 고저녁하네요 행선판은 이미 바꿔끼었군요 내일 거진발 첫차로 내려가는게 아니고 두번째차로 부산가는군요 포항경유 준무정차 차량이네요 부산까지 다시 먼길갈 3053호 제가탈차가 왔습니다 13년식 똥차당첨 다시 거진에서 남하합니다 간성경유를위해 우회전합니다 몇시간만에 다시온 간성터미널 여기서 좌회전해서 진부령으로 갑니다 선형개량전 7번국도 냄새가 납니다 슬슬 업힐시작 본격적인 업힐 시작합니다 진부령 정상까지 6km 슬슬 본격적인 이니셜D 구간 진부령에서 가장험한 360도짜리 헤어핀커브 길 지그재그한거 보소 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