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중앙고속]15.12.11 군산→용인신갈 일반고속 탑승기

放浪詩人 2015. 12. 11. 23:33
728x90
반응형

복편(復便)탑승기 입니다

사실 가까운 거리라 우등타기도 뭣하고

동양고속만 왕복으로 타는셈이 되서 올라올때는 돈도 절약할겸 일반도타고

신규노선에 차급  준수하게 넣어주는 중앙고속을타고 싶어서 오후 4시 5분차를 탔습니다  

 

 군산고속버스터미널

동양은 말안해도 용인행입니다만 저녀석은 년식이 있는놈이라 우등값내고 타긴 아까워서 그냥 미련없이 거르겠습니다

사실 동양고속은 매년타는놈이라서 웬지모르게 거르고 싶어지죠

 군산-용인 개통안내

 내년이면 사라질 천일고속 뉴하클퀸

 천일고속 유니버스노블

경남 70아 8272호

추돌사고가 있었는지는 모르겟지만 앞 가니쉬를 바꿨군요

저 가니쉬는 칼리무진 유니버스에서 흔하게 볼수있죠

하지만 정작 고속버스 운송사는 저 가니쉬 적용시킨차가 한대도 없죠

 

 중앙,금호판

참고로 좌측구석에 있는 뉴프리 5251호는 제가 출발할때까지

군산터미널에서 약 한시간을 보냈는데 결국

제가 용인올라갈때까지 출발하는걸 못봤습니다

 이녀석이 제가타고갈 녀석입니다

경기 70아 5091호

 여수행 금호고속 뉴그랜 이노 썬샤인

 

 제가 탈 차입니다

역시 진주선 개통때와 마찬가지로 앞에 저렇게 현수막을 부착했군요

 좌측사진

 탑승

 참고로 정안에서 몇명탔습니다

 엌ㅋㅋㅋ

중앙이네는 이 누님한테 제복을 입혔네ㅋㅋㅋㅋ

중앙고속 안내양 같습니다

배경도 FX시리즈에서 뉴프리 시리즈로 바뀌었네요

버스에 사자그림까지ㄷㄷㄷ

고퀄이군요

 서해안고속도로 진입

 서해대교 못쓰니깐 서천공주선타고 가라네요

 동서천JC

 서천공주선 부여백제휴게소

 서공주JC

 공주JC 접근중

 공주JC에서 다시 천논헬게이트로

 정안휴게소 진입

 정안S/A

 중앙,금호 둘다 군산발 차량

그러고보니깐 기사님이 LED행선판을 아예 켜지도 않으셨군요

개통첫날이라 사업소에서도 묵인한듯

 실내

운전대

후방카메라 모니터가 특이하군요

꽤나 큰거쓰네

 개통현수막

 

 차량 좌측사진들

 당일 개통노선치곤 꽤나 준수합니다

 정안IC근처

 정안IC

여기서부터 헬게이트 오픈

 차령터널 근처

트럭 단독사고때문에 정체중

하..완도다녀올때도 그랬고

이번에도 또 사고터짐

굿이라도 지내야하나(...)

 차령터널 입구

실제론 1차로가아니고

2차로에 있었음

 남풍세IC

 헬게의 원인이 이놈때문이죠

풍세본선요금소

 천안JC

 경부선 합류

 부산방향은 아예 절단났군요

 부산방향은 그저 한숨만

북천안부근을 약 18:15(오후 6시 15분)에 통과했으니깐

그시각 기준으론 북천안부터 천안JC까지 무려 16KM가 통째로 밀리던 상황이었습니다(...)

 대답없는너

 안성부근

서울방향도 헬게오픈

 안성IC~안성분기점 사이입니다 차들이 으악스럽게 많군요

 버스전용차로 버프를 받으면서 올라가는중

 기뻐서 한컷더(...)

 고지가 눈앞입니다

 수원신갈IC에서 탈출

 수원신갈요금소

하차

 

 

1.천논에서 50분을 깨먹음 사스가 천논헬게이트

2.참고로 신갈-군산간이 약 2시간 20분정도 소요됬음 올라올때는 천논헬게이트 오픈으로 신갈까지 2시간 50분정도 소요됨

3.역시 신뢰의 중앙고속입니다 제 예상대로 차급이 준수했습니다

4.앞으로 천논루트는 심각하게 고려해야할듯 8월 완도행 이후로 2번째로 터널입구에서 사고발생...정우터널 잘넘어가나 싶었더니 이번엔 차령터널에서(...)

5.용인에 고속버스노선 늘어나는건 기분좋은일입니다 성남,수원,서울로 원정을 안가도 되니깐요

6.피드백 환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