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행 중앙고속 탑승기 입니다

원래라면 남지경유 부산사상행 천일여객을 타야됬으나

이날(11/3)아시다시피 경상남도 소속 시외버스들이 올스톱 된날이죠

올스톱 되는바람에 직격탄 맞은 1인입니다(...)

이날 경남도소속 시외버스는 경남고속빼고는 다 올 스톱됬습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일명 "서울경부"

진주,창원행 동양고속 프리미엄

진주는 실크로드가 가는군요

동양고속 군단

그랜버드 군단

고려여객은 저날 하루종일 망부석(望夫石) 마냥 서있었을겁니다

동양고속 프리미엄 진주행 출발

금호고속 실크로드 우등

울산행

천일고속 썬샤인 세종행

세종행 전용으로 뽑은 야심찬 녀석이죠

형제차로 9719가 있습니다

중앙고속 뉴프노블

수많은 버스들

승차홈에 서있는 버스들

울산행 실크로드 출발

천일고속 노블

9662호

천일고속 뉴프노블 일반고속

동대구행

마산행 동양고속 실크로드

정말로 차 세울줄은 몰랐네..

금호고속 프레스티지

동대구행

금호고속 프레스티지

부산행

5357호 뉴프노블

마산행 뉴프노블은 출발

동양고속 뉴프노블 창원행

여긴 화장실 간 손님이있어서 잠시 더 정차중

동양고속 승무사원 모집포스터

이른바 고속버스계 3대고시(금호,동양,중앙)라 불리오는

동양고속고시가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11월3일부터 11월 17일이니

관심많으신 "경력자"버스 운전사원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진주행 중앙고속 실크로드

마산행

원래는 7번이었죠

제가탈놈입니다

승차홈으로 들어오시는중

승차홈 안착

사람들 많이타네요

흔한_반도의_유니버스_운전대.jpg

25명이 탔네요

출발안내방송

반포IC

언제나 그렇듯 여긴 늘 헬게이트

서울요금소

이후로 숙면모드

자고일어나보니 청원상주선 진입

내서까진 164km남았습니다

보기만해도 춥다

낙동분기점

중부내륙선 진입

오랜만에 오는 선산휴게소

서있으면서 찍은사진들

15년식 차량

선산에서 2명이 내리고

3명이 더탔습니다

김천JC

내서까지 27km남았습니다

오늘은 남지를 통과합니다

칠원요금소

내서하차

 

1.이날 파업덕분에 예정에도 없던 마산행 고속버스 탑승함 덕분에 돈만 3만원 날림 남지까지는 21400원이면 됬었는데 ㅂㄷㅂㄷ 근데 남부발 부산사상행도 10일부터 우등할증들어가니 뭐...

2.서울남부,통영,김해같은 장거리 노선까지 세울줄은 예상도 못했음 덕분에 서울경부가 모처럼 붐볐음.특히 향토업체랑 피터지게 싸우는 진주선은 사람이 줄을서서 탈정도로 간만에 대박이 터졌음

3.원래 중앙고속이 마산에 왕복8번이 들어갔는데 프리미엄 도입이후 프리미엄1편 우등2편으로 감편했네요.

4.서울경부에서 마산행타는것도 5년만이고 내서하차도 4년만이네요 덤으로 마산행 중앙고속 탑승은 9년만(...)중앙고속 마산행은 2008년 5월에 탄 이후론  아예 타질못했으니

5.참고로 5334호 리타더 적용차량입니다

6.파업덕분에 모처럼 금요일에 그랜버드 대신 유니버스를 탔네요 사실 거기서 거기지만...

7.여담이지만 서울경부터미널에서 일하는 여성 검표원들 정말 대단함 버덕도 아닌데 하루종일 버스랑 같이있는게 그저 대단할뿐...

8.피드백 환영합니다 

Posted by 放浪詩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