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한일고속]18.8.28 부산사상→서울경부 우등고속 탑승기

放浪詩人 2018. 8. 28. 23:13
728x90
반응형

 

이미 탈차는 들어와있군요

한일고속

경기 73바 5016호

16년식 그랜버드

라인라이트 미적용

14명 채워서 올라갑니다

강변대로 진입

삼락IC

대동TG

대동JC

서울경부까지는 한참 남았습니다

선산까진 86km

경부선 진입

선산까지 35km

서울까진 246km

김천JC

(피식)

참고로 운전자 보호 파티션엔 전자계기판 없습니다

하지만 발은 올리지마세요

기본예절입니다

선산휴게소

저 천일고속 9717호 땜시 구도 망해서 이딴사진나옴

그러고보니 이렇게 찍은 정면샷도 정말 오랜만인듯

한일고속 5016호

자고 일어났더니 충주부근

비가 퍼붓기 시작

노은JC~충주JC구간

 

중원터널~감곡IC 구간

와이퍼가 소용없음

여주JC

서울까지 68Km

신갈JC

경부선진입

23KM 남았습니다

서울TG

반포IC

서울도착

 

1.오랜만의 한일고속 탑승기

2.명불허전 한일고속....고속도로서 쏘고다녀서 판교JC까진 빨리왔는데 판교JC에 사고가 크게나서 벌어놓은 시간 다 날려먹고 퇴근길 정체 크리로 결국 4시간 50분 찍었음

3.이차 기사님 TBN대구교통방송소속 통신원임 그렇다고 대구주재 기사님은 아니고 수도권 주재기사님임 옛날처럼 TRS무전기 따로 안쓰고 별도의 앱을 쓰시던...도중도중 도로상황 본부에 전하시던

4.이기사님 운전하는 스타일이 어렸을때 내가 기억하던 옛날 쿠라식한 한일고속 스타일이시던...추월차선에서 앞차 삽질하면 하이빔에 경적도 울리고 추월하면서도 빵 한번치고 심지어는 화물차한테도 빵빵이질....물론 화물차 한대는 열받았는가 에어클락션으로 맞받아 치던데 하긴 이차 기사님 명찰이 제비마크 그려진 90년대 특유의 촌티팍팍 나던 구형 명찰이던데.. 못해도 최소 90년대말(96~99년)입사이신듯덤으로 반포에서 우리차앞으로 승용차가 끼어들려고 했는데 끝끝내 철벽방어 성공하시던;;;

5.만약 이 기사님 2000년대 초반마냥 리밋 없었음 120으로 달리셨을 분 2003년도에 부산에서 서울까지 제비그림 그려진 아시아 그랜버드 블루스카이타고 탄적이 있음 그 당시는 한참 경부선 선형개량공사중이라 도로사정 개판인데도 불구하고 올경부로(신대구부산 따윈 없던시절) 120으로 쏘고 다녀서 벌벌 떨었던 추억이 있었음;;;하긴 그 시절엔 다 날아다녔지 그당시는 스피드 하면 한진,한일,천일 이 3사가 끝내주게 알았는데 동양은 그때도 안전지향이었음 천일은 2007년경부터 저속질 시작함..

6.저 한일기사님 운전 스탈 덕분에 옛날 추억 되새기고 좋았다...라고 할줄알았음 오산임...쏘고 다니는 차 타면 승차감 구려져서 정말 몸이 피곤해져 버림...

7.2015년식은 모르겠는데 2016년식부터 라인라이트 덕후질 탈퇴하신듯 저차 라인라이트 미적용 차량임

8.피드백 환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