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사진들 (2009~)

2022년 2월 5일 안동시내,구 안동역

放浪詩人 2022. 2. 9. 08:15
728x90
반응형

안동이모저모 사진입니다

이건 시내가면서 탄 뉴슈퍼 개선형 차량입니다
뉴슈퍼도 숏체인지 옵션이 있었는가 보네요 죄다 말뚝만 봐서
물론 디젤차량 한정 옵션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안동시내 교보생명까지 타고온 차량
안동버스 3407호
원래 목적지가 여기가 아니라서 건너편에서 다시 탑니다

여기서 조금만 더가면 구 안동역이죠

신시장오면서 타고온 경안여객소속 뉴비차량 3329호
노선은 1번

점심으로 먹은 선지국밥
정말 오래간만에 제대로된 소국밥 먹었습니다

점심을 먹은식당은 옥야식당입니다

신시장에 있습니다

구 안동역으로 걸어가는중

안동초등학교
건물 디자인자체가 90년대 스멜이 강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구 안동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동역이 유명해지게된 노래죠
실제로 이전한 안동역에서 매시정각때마다 저노래 틀어줍니다(...)
첫눈이 내리던날 안동역 앞에서~
노래비는 신 안동역으로 이전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엔 여기가 꽤 붐볐다고 들었는데 말이죠

구 안동역에서 정면으로 조금걸어가니 웅부공원이 나왔습니다

안동대도호부가 있었다고 하네요
즉 예전의 안동관아 자리

신형 BX212
실물은 처음봅니다

중앙문화의거리
역주행으로 온건 비밀

양반님이 날도 추운데 체통도 없게 바깥에 왜 서계실까요?

안동버스소속 하회마을 셔틀버스
버스에다 뭔짓을 한겨?

경안여객 소속 뉴비차량
독립운동도색 차량이라 한번 찍었습니다

경안여객소속 뉴비디젤저상
얘찍은 이유는 저 에스떼깔마 광고때문에 찍은겁니다
안동의 삼베 에스떼깔마 이름이 특이해서 아예 뇌리에 박힐듯 합니다 ㅋㅋㅋㅋ

안동터미널까지 타고온 차량입니다
경안여객 소속 뉴비디젤저상 3327호

KD안동터미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