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시작합니다
2부는 김해에서 중부내륙선 선산휴게소 상행선 까지입니다
김해터미널 승객 승차대기중
김해터미널 발차하면서
신흥여객 3249호
김해여객 폐업한지도 1년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정리가 안되서 터미널 한구석에 주차중이더군요
차량년식이 있는차들도 있어서 청산(매각)하기도 쉽지 않은듯 합니다
김해여객은 코로나 이전에도 사실 회사상태가 썩 좋지않았다가
코로나라는 결정타맞고 결국 작년 11월에 최종폐업처리 되었죠
동신버스에 이어서 또다시 김해본거지 시외업체가 사라졌습니다
사실김해여객도 동신버스 파산해서 천일,신흥,부산 세개업체가 컨소시엄형태로 만든거죠
동신도 파산 김해여객도 파산..
저업체 10년전 딱한번탄게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어버렸군요
이젠 김해를 본거지를 하는 시외업체는 더이상 나오지 않을듯 합니다
김해터미널을 발차해서 장유로 가는길입니다
58번국도
서김해IC 부근
장유IC가 언제부터 남해선에 있었지?
장유IC는 엄연히 104번 남해2지선에 있는곳인디..
아주아주 예전에 남해본선 4차선 확장전에 장유평면은 있었는데
그때는 고속도로번호 개정전이라 6번이었고
더군다나 지금은 존재하지도 않는데
장유시외정류소
손님없음
장유IC진입
장유TG
남해선 방향으로 갑니다
남해제2지선 진입
냉정JC접근
냉정JC
남해선 진입
진례IC
구 김해터널과 신 김해터널
김해터널
진영휴게소
동창원IC
창원JC부근
창원JC
북창원IC
악명높은 창원1터널
부산교통관광출신 노블차량
김해행이군요
고려여객 3690호
칠원JC 접근
구마선구간 진입
칠서IC
칠서S/A
남지IC
도로에 잡초올라온거 보소..
제초작업할때 식겁하실듯
영산S/A
도천평면
여기도 창녕JC생기면 없어질 구간중에 하나로 판단되서 찍었습니다
선형개량 공사중인 영산IC구간
창녕JC가 완공되면 영산IC도 동시에 이설됩니다
2번째 이설이군요
몇년뒤면 모습자체가 바뀔 영산IC
이구간도 곧 폐도가되겠죠
선형정말 개판..
창녕IC
김천까지 75km입니다
현풍JC부근
현풍JC접근
현풍JC
서울방향으로 갑니다
고령JC
고령JC통과후 나오는 오르막길
남성주IC 부근
성주S/A
남김천IC
김천JC접근
김천JC
경부선으로 가질 않군요
낙동JC까지 23km남았군요
선산에서 쉬었다갑니다
선산S/A진입
3부에서 이어집니다
'취미 > 버스탑승기,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앙고속]22.09.20 서울경부→속초 프리미엄 탑승기 (0) | 2022.09.29 |
---|---|
[경남고속뉴부산관광]22.09.06 양산→수원 시외우등 탑승기 (선산S/A~수원 마지막) (0) | 2022.09.23 |
[경남고속뉴부산관광]22.09.06 양산→수원 시외우등 탑승기 (1부 양산~김해 구간) (0) | 2022.09.21 |
[강원여객]22.09.05 거진→부산동부(노포) 시외우등 탑승기 (포항~부산 마지막) (0) | 2022.09.20 |
[강원여객]22.09.05 거진→부산동부(노포) 시외우등 탑승기 (6부 포항시 구간) (0) | 2022.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