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철도,지하철사진 및 탑승기

[SRT#317]23.10.28 수서→동대구 SRT특실 탑승기

放浪詩人 2023. 10. 29. 10:57
728x90
반응형

이번은 제 SRT차량 운빨 테스트할려고 일부러 특실을 예매했습니다

결과는 읽어보시다 보면 알게 될것입니다

SRT수서역으로 갑니다

제가 탈거는 #317열차입니다

일명 수대동부

서울대전대구부산 찍고~

너네 차나 증차좀 하지

제가 탈 #317열차입니다

옆구리 한번 더

포항,진주,여수는 최근에 생겼죠

저거 덕분에 좌석난 가중

운행노선 늘리는건 좋은데

밑장빼기식 증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탈때마다 왜 와인산천이 걸리는가

#317열차

한달전부터 동이 나버린다는 무시무시한 열차죠

수서를 9시 정각에 출발해서

대전역에 9시45분도착

제가 내일 동대구역에는 10시28분 도착

종착역인 부산은

돼지국밥 드시라고 11시 10분에 도착합니다

특실 어매니티

코레일 구간 합류

천안아산통과

천논선

이른아침이라 그런지 정체가 없습니다

오송역 통과

호남고속선 들어가시는 KTX1

컨테이너평판 화물열차랑 같이가는중

대전역 정차 안내방송

대전역 정차

대전남부순환선 판암IC

특실내부

경부선

김천시에 진입했습니다

경북선

김천구미역통과

여기서 갑자기 서행하더군요

이거 덕분에 3분지연

이쪽으로 빠지면 서대구역 정차차량이죠

금호강

동대구역 진입전

동대구역 정차안내방송

동대구역 하차

204편성

 

1.내가 특실예약하면 왜 와인산천이 오는거신가 포항갈때도 사실 X꼬쇼해서 피한거죠ㅋ X꼬쇼해서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를 성공은 했지만 ㅋㅋㅋ 

 

2.수대동부열차에서 와인산천 걸릴지는 몰랐네요 X꼬쇼의 업보인듯합니다

 

3.일반실 예약하면 귀신같이 SR자체제작분 걸릴거 같습니다 시작전에도 말했다시피 그냥 운빨테스트 겸으로 특실 지른겁니다

 

4.당분간 특실 안지를거 같습니다 사실 이젠 지를 이유도 없구요 이러면서 또 지를지도

 

5.사실 이번엔 이 특실이 주목적이 아니라 다른데 있었죠 

 

6.원래 이게 추석전에 일정잡힌거 였는데 개인사정으로 한달 연기 시킨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