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경전여객] 14.9.29 서울남부→사천 시외우등 탑승기

放浪詩人 2014. 10. 4. 19:00
728x90
반응형

사천행 탑승기 입니다

 

 

 EB단말기 모니터

신형임

 대화행 3호선 서울메트로 차

 서울남부터미널

 반가운 지명들 많다

삼천포 ㅋㅋㅋㅋㅋ

응사에서 "칠천포"드립 친곳

실제로 사천군-삼천포시 통합때 칠천포안이 실제로 나왔다가 무산됬다고 합니다

 건너편에서 찍은 남부터미널

 대한여객 남흥여객 영화여객 두대

 시외버스 천국

 대한 남흥 경전

 영화 두대

 경원여객 잼~

이노 선샤인

 대원고속 116 로얄럭셔리

 새서울고속 그랜버드 파크웨이

 경원여객 뉴그랜 파크웨이와 경전여객 뉴그랜 파크웨이

6552호는 제가 탄차 입니다

 금호고속 2팀 이노 선샤인

 대한 경전 두 앙숙의 출발

실제로 기사님들 끼린 인사는 잘하시던데

 남흥 영화도 발차

남흥여객은 회사사정이 어려워서 고전고 차를 뽑고 싶어도 못뽑는다는 카더라 통신이 들어옴

2011년 이래는 프라임만 주구장창 뽑는중

 천일여객 입장

 영화여객 뉴프리 출발

향토깡패

 운전대

 TV

 실내

 홍콩 민주화 시위관련

 인삼랜드 휴게소 정차중

 경원여객 이노 선샤인

경원이 원래는 삼천포-사천-서울노선을 1990년대에 경전이랑 공배를 했었죠

원래는 삼천포-사천-김천-서울 인가 그랬을겁니다

대전통영선 개통전이니깐요 진주서부터 김천까지 3번국도를 이용했습니다

제가 이걸 기억하는 이유는 어렸을때 본 기억이 있기 때문이죠

당시는 아시아 그랜버드 블루스카이로 영업을 했죠

그 블루스카이는 옵션은 좋았습니다 갤럭시 무드램프까지 채택하고

엔진도 F17E로 뽑았으니

(경원여객이 경남도내만 돌아다닌 노선엔 아시아 그랜버드 그린필드를 주로 투입했으며

엔진도 EF750엔진으로 마이너스 옵션을 채택했습니다)

사실 경원여객은 대전~통영선 개통이전에는 고만고만한 회사(당시엔 부팸도 마찬가지)였다가

대전~통영선 개통으로 회사가 폈지요

사진에 나온 서울남부-고현 노선은 고속면허 노선이라 우등할증 받는 노선이고

실제로 캐쉬카우 노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경원이 이노선 차량은 고전고+신차 위주로 넣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삼랜드 휴게소

 중앙고속 실크로드 우등차량

 실크로드

 본인이 탄 경전"여객" 뉴그랜 파크웨이

삼천포-사천-서울  

향토없채랑 경전이 시도때도 없이 치고박고 싸우는 이유

같은 진주차 이니깐 참고로 경전은 칠암동에도 차고지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근데 경원여객도 사무소는 진주인데? 

경원은 타회사랑 사이가 원만한 편인듯

 동양 뉴프리 노블과 중앙고속 이놈베이션 실크로드

 사천공항

 사천터미널 하차

 사천터미널

내 어렸을때 그대로-_-

 까끌래 뽀끌래?

경상도 출신이면 저말이 뭔지 다안다 ㅋㅋㅋㅋ

 부산교통 LD

 경원여객 그린필드

 얘도 그린필드

 꼴에 스포단 그린필드 차량

경원여객

 삼포교통

향토없채 계열

 부산교통 로얄이코노미

 서울,대전행 타는곳

서울방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