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철도,지하철사진 및 탑승기

[#520,#1031] 15.6.16 목포→용산,서울→수원 KTX와인산천 특실,ITX-새마을호 탑승기

放浪詩人 2015. 6. 17. 07:00
728x90
반응형

복편 탑승기 입니다

 

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삼학도에 한번가보기로 합니다

 ㅡㅡ

여기가 삼학돕니다

 태원여객 삼학도 차고지ㅡㅡ

삼학도 별거 없었'읍'니다

결국 택시타고 다시 목포역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럴줄알았음 걍 유달산갈걸-_-

사실 사전정보없이 무작정 목포내려온 저 잘못이지만요  

 제가탈 열차는 #520입니다

 탔던놈 다시 타고갑니다

 멀다

 이번엔 정차역이 적군요

공주,ㅇㅅ,광명따위는 정차하지도 않'읍'니다

 카메라 줌만 땡기면 이런사단이....

이번에도 특실입니다

 #520

 나름 정시출발 했습니다

 지도를 영 이상하게 그린듯?

 

 

 

 

 

 익산역까지만 거의 완행이고

익산부터는 거의 급행이네요

아주 준수합니다

(그대신 제값 다준건 안자랑)

 나주역 도착안내방송

 이 정체불명의 물건은 무엇일까요

방치된지 꽤 된 물건같은데..

 광주송정역 진입중

 ITX새마을

정읍역 진입전

 정읍역 정차중

 이번에는 8A에 앉았습니다

역시나 혼자앉는자리

 번처 취에장 따오다 이샨짠

중국어로는 저렇게 읽습니다

곧 익산역에 도착합니다

경부고속선 진입중

 ㅇㅅ역따윈 통과해야 제맛

 천안아산역 도착 안내방송

 딴짓하다보니 용산역 도착안내방송이 나옵니다

한강철교 건너는중  

 ????

웬일로 DEL중련연결을

KTX개통전에는 중련연결한 무궁화장대열차도 많았었는데 말이죠

어느순간엔가 죄다 깡그리 살아짐

얘도 7량끼우고 중련연결한겁니다

즉 장대열차 아닙니다  

 용산역도착

아래선부턴 #1031 탑승기 입니다

 꽤나 오랜만에 용산역에서 지하철을 타는듯 합니다

 광운대역행 당첨

 광운대역행

 지하서울역 도착안내

 남영~지하서울역 직교 절연구간 통과중

사실 전 사구간이란표현이 더 입에붙습니다

제가 한참 철덕력 올릴때는 "사구간"이라고 했으니깐요

 서울역

정말 오랜만에 여기서 기차탄다

 이번에 탈열차는 진주행 ITX새마을 #1031입니다

사실 원래는 마산종착이었다가

진주~마산간 경전선 복선전철화 완료후에 진주까지 연장이 된 케이스죠

 웬지모르게 한산하게 느껴지는 서울역 대합실

 타러갑니다

 진주행

하아..

ITX-새마을은 볼때마다 한숨나옵니다

나의 새마을호는 이렇지 않았는데 말이죠

 누리로호

 진주행

이번엔 잘나왔네ㅋㅋㅋㅋ

 실내

 영등포역 도착

수원역 도착안내방송

 수원역 하차

 분당선을 타러 갑니다

왕십리행

여정도 여기서 종료

 

1.간만에 레알 철덕질한번 제대로 했습니다 그대신 돈 꽤나 깨진건 안자랑  

2.KTX 정차역이 적어야 제맛

3.담번 철도탑승기는 미정입니다

4. 피드백 환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