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동양고속]22.2.21 서울경부→창원역 우등고속 탑승기

放浪詩人 2022. 2. 23. 16:03
728x90
반응형

창원행 동양고속 탑승기 입니다

서울경부

승차장
오늘은 창원행을 탑니다

박차장

중앙,한일고속

 

요즘 사세키우는 한일고속

안동행 KD 프리미엄 골드

동부고속 실크로드

최근 사슴댁으로 주인이 바뀐 속리산고속
조만간 이도색도 없어지리라 봅니다

중앙고속 5182호

엌ㅋㅋㅋㅋ
저번에 부산갈때마냥 예비차 테러 당하는거 아닌가 걱정했더니
이번엔 새차+레어템 걸렸네요

6명태우고 내려갔습니다

운전대

반포IC

경부선 진입

서울요금소
유리창에 소독제 참 거슬리네요
그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신갈JC

영동선으로 바꿔탑니다

마성터널
기존구간으로 가네요

용인IC

금호고속관광출신 실크로드
원래 1126호가 11년식 유니버스 노블 일반고속 면허였죠
10년전에 신차시절때 용인-광주노선에서 탑승했네요
벌써 10년전이군요
해당 탑승기는 여기

여주JC

창원역까진 한참남았습니다

충주분기점

북충주IC부근 주행영상 녹화

선산까지 27km남았습니다

낙동JC부근

평일이니 당연히 소통이 좋네요

여기서 직진합니다

선산휴게소 진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흥이네 럭셔리우등
우등에 폴딩문이라닠ㅋㅋㅋㅋ
문에서 풍절음 작살날듯
옛날 경남여객에 LS우등 폴딩이래로 오랜만에 보네
이거 태화 시외부출신으로 추정됩니다

4365호 이모저모
자신이 실크로드인줄알고 12.5M붙여나온
썬샤인님

실내

선산휴게소

김천JC

건너편엔 경남버스네 썬샤인
사실 지금 사명은 뉴부산경남고속인데 아직까지 경남버스라고 부르는게 편하네요

옛 구마선 구간 진입

중부내륙선 현풍~내서구간의 흔한 발암 사진
그와중에 영산에서 차 뻗음

창원역까진 40km

함양~울산고속도로 창녕분기점
건설중이군요
동시에 영산구간도 선형개량이 이뤄질듯합니다

칠서~칠원JC구간
명불허전 사고다발구간에서 또 사고났군요

칠원JC
함안2터널이 부산방향이라

칠원요금소
여기도 다차로 하이패스 형식으로 바뀌었네요
안온지 꽤 오래된걸 보여주네요

내서JC

서마산IC
마산행이 아니기때문에 통과합니다

동마산에서 탈출

창원역 하차

대운교통 103번 일렉시티

1.거의 4년만에 탑승한 창원행
2.이번엔 동양차빨 잘받는군요ㅋㅋㅋ
3.오토차라 그런지 이기사님 완전 탈동양급 운전을 시전하심
4.이번에 동양고속이 마창조 분리하면서 마산선 차급이 엄청나게 하락을 했습니다 앞으론 서울발 마산행 걸러야할듯 합니다
5.기어변속관련 소프트웨어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번에 여수행 탔을때보단 차가 잘나가고 부드러웠습니다
6.피드백 환영합니다
7.번외로 일렉시티 첨타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