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경남여객이 공항선 전차량 오토화실시에 따라
한번 타봤습니다(실상은 두번째)
5003번 만 더블데커
올해 갈린다는 소리가 있어서 한컷함
경남여객이 차관리 더럽게 안 하는것도 있어서 외관만 보면
거의 뭐 폐차수준
출근때도 얘 타면 타사차량에 비하면 확실히 노후화가 빠른편
제가 탈 차가 왔습니다
6135호
1호차군요
시트지가 없어서 쾌적한 전망
데시보드
동수원IC 입구
동수원IC 진입
영동선 진입
방음터널
언제나 헬게인 동군포구간
여담이지만 원래 신갈~안산간 고속도로 시절때 여기에 부곡요금소가 있던자리였죠
둔대JC구간
건너편엔 김포공항발 용인행이군요
얘는 8877/8866에 들어간 그랜버드
반월터널
안산JC
여기서 아주잠깐만 서해안선을 탑니다
서해안선 진입
서서울TG
폐쇄식구간 에서 개방식구간으로 들어갑니다
조남JC
여기서 수도권순환선(서울외곽순환)으로 바꿔탑니다
도리JC
옆에는 한양고속 실크로드캄
안현JC
시흥요금소
소래터널
1년 365일 24시간 막힌다는
지옥의 장수~노오지JC구간 진입
부천고가구간
전 곧 탈출합니다
중동IC
여기서부터 김포공항까진 일반도로
상동역에서 부천손님하차후 김포공항 가는길
봉오고가교사거리
송내대로에서 봉오대로로 갑니다
봉오대로 사거리
여기서 오정로로 갑니다
여긴 근 30년넘게 길이 이랬다는데
김포공항 활주로때문에 확장도 안되고
인천공항 생기기전엔 이길이 그렇게 헬게이트 였다는데
한때 승무원들하고 항공사 종사자들이 부천에 많이 살았죠
오쇠삼거리
요즘도 여기서 항덕질 하는사람있나?
대한항공 격납고가 보이네요
앞에는 대한민국에 딱 한대있는 B788 BBJ
가까이에서 한컷
청바지네 738도 점검대기중
김포OC앞
일단 국제선 청사로 갑니다
국제선 청사 가는길
올 6월부터 8165번 김포공항 국제선 하차지점이
기존 2층 출발로비에서
1층 도착로비로 바뀌었습니다
진작에 동선분리를 해야 할 것을 이제와서 하네요
국제선청사
과거 2청사였죠 대한항공 전용 터미널
Gimpo Tower
국내선청사
과거 1청사
원래 우리들병원이 국내선 청사였습니다
국내선
하차
1.김포공항행만 가지고 탑승기 만들기는 처음이네요 사실 얘 때문에 일부러 만든거죠
2.기사가 여유부리면서 들어가도 코스표상 도착시간인 12시 40분에 들어왔습니다
3.그랜버드 승차감이 22년형에 비해서 많이 개선됬더군요
4.경남여객이 14년형 그랜버드 썬샤인에 데여서 HD급 안사는가 싶더니 그래도 사긴사네요
5.8165번도 번잡한 시간아니면 빨리 가긴 빨리갑니다.
6.김포공항선 전차량 우등이니 참고 바랍니다.
7.10년전에 45인승 프라임 평바닥으로 굴리던 노선이 지금은 그랜버드 썬샤인 오토로 바뀐거 보면 차급이 확 올라갔습니다. 그대신 요금도 비싸졌지만
'취미 > 버스탑승기,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리산고속]24.09.27 서울경부→청주고속 우등고속 탑승기(실탑승:협정차량) (0) | 2024.09.29 |
---|---|
2024년 9월 7일 짤막한 제주버스 탑승기 (0) | 2024.09.11 |
근성 시즌2 제주버스 102번 탑승기 (0) | 2024.05.30 |
제주 삼영교통 600번 BX212M 로얄플러스 탑승기(탑승구간:제주공항→월드컵경기장) (0) | 2024.05.26 |
[금호고속]24.05.16 광주(유스퀘어)→무안공항 시외우등 탑승기 (0) | 2024.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