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 안타는 회사중 하나인 삼화고속 탑승기 입니다
사실 동서울에서 삼화고속을 탄이유가 삼화고속이 작년 12월
뜬금포로 지른 기아 이놈베이션 썬샤인 때문이죠
사실 삼화도 80년대 초반에는 B909L을 주력으로 굴릴정도로 대단한 아시아빠였죠
그러다 80년대 중반에 현대 에어로 시리즈에 푹빠져서 에어로 덕질을 시전하고
92년 우등고속 운행개시땐 로얄크루져 몇대뽑더니 대우차에 맛들여서
대우차 덕질을했죠
(물론 도중에 아시아 그랜버드 블루스카이도 소수로 질렀지만 사실상 그게 끝이었죠)
그러다 2000년대 중반에 갑자기 현대로 다시 전향 이후론 현대덕질을 해서 사실상 현대덕후로 돌아선듯하다가
작년 12월에 기아차 출고란 통수포뜬금포를 날렸죠
작년 12월에 기아차를 그렇게 많이지른것도아니고 6댄가 8대뽑은거 보면
연비 및 유지보수비용관련해서 시험삼아 출고한거 같은데
제생각은 기아차가 유지보수비가 싸면 기아차 덕질을 할거같습니다
경남여객이 올초에 공격적으로 지른 뉴슈퍼 F/L가스차
참고로 얘는 디젤이 아니기때문에 "당연히"요소수 주입구는 없습니다
곶통의 분당선
351x32편성
복정에서 환승합니다
暗沙행
JR히가시니뽄을 본딴 물건
요즘은 도시철도공사 색깔드립 안치나?
뭐 7호선의 무슨색은 OO입니다
고갱여러분의 OO를 기원합니다 이딴게 있었는데
어느순간엔가 다 제거
솔직히 조금 유치하고 억지스러웟다
2호선 잠실역
3VF당첨
외선순환
강변역 하차
더블암 팬터그래프
JR동일본은 다 싱글암 쓰던디
노루네 뉴프노블
동서울종합터미널
쌍팔년도 스멜이 물씬~
하반기 시작인 7월1일부터 할로끼띠이~에 곶통받는중
결국 끼띠광신도 동생때문에 피규어 질렀'읍'니다
경부선 매표소
동서울은 참고로 호남,영동매표소하고 경부선 매표소는 분리운영합니다
왜냐면 호남,영동은 이지티켓 전산망 쓰고요
경부선은 코버스 전산망써서요
(왜이런 짓꺼릴 하는지는 몰라요)
매시 정각에 동서울에서 벌어지는 개판
동서울도 이미 용량초과된지 오래죠
덕분에 신규노선 만들기가 그렇게 힘들다고 합니다
고속버스 승차장
정말 초라합니다
한일고속 이노썬샤인
동광양,광양행
사진찍기 머구같은곳이죠
중앙이노,삼화이노,동양고속 노블
동양은 마산행
중앙은 정읍행
저 4077호는 당연히 대구행
앞에 기사님이 계셔서 대놓고 찍지를 못해 이렇게 찍었습니다
동부네 이노
동해,삼척행
사진찍기 레알 머구같은곳
제2롯데월드
정말 머구같다
대구행
기사님 없는틈을 틈타찍은 사진
산와고속 이노썬샤인
경기 70바 4077호
얼마나 야심차게 질렀음 이노에만 유일하게 LED행선판 장착했죠ㅋㅋㅋ
오늘의 로드팩터
실제탑승은 16명
머르스 예방수칙
동서울은 나가는곳도 헬게이트
이정도면 애교
동서울터미널 출구까지가는게 10분ㅡㅡ
안내방송
강변북로 진입
구리암사대교로 넘어갑니다
동서울발 인가루트가 구리암사대교로 바꿔버린듯?
구리암사대교
서울외곽순환선 진입
중부선진입
동서울요금소
산곡JC
제2중부로 갑니다
제2중부 진입
뭐 준수하군요
호법JC
영동선 진입
여주JC
중부내륙선으로 빠집니다
중부내륙선 진입
흔한 중부내륙곶통의 트레일러 길막
김천JC까지는 86분걸린답니다
KD식 운전매너를 보여주시는 천일고속 초창기 유니
참고로 얘가 추월한게아니고
제가탄차가 추월했습니다 즉 1차로 비매너 행위 시전중
동양고속 유로6 뉴프노블
포항행
선산까지 71km 남았군요
낙동JC 부근
선산휴게소 정차안내방송
선산SA
4077호
옆에 아줌마 본의아니게 모델해줬군요
산와익스프레스
운전대
실내
옵션한번 초라하군요
측면
참고로 타이어는 삼화답지않게 한국타이어 AH04착용
원래 삼화는 금호꺼쓰는데 말이죠
금호고속 서울발 동대구행 이노선샤인
금호가 대구에 이렇게 좋은차를 넣어주다니
이건 꿈일꺼여
내차는 소중하니깐요
시대가 어느시댄데 매직으로 직접 작성하심ㅋㅋㅋ
운전대에 기아마크 가린 패기
출발안내방송
김천JC부근
경부선으로 갈아탑니다
경부선 진입
서대구까지 15km
금호JC부근
여기서 중부내륙지선으로 갈아탑니다
서대구IC
서대구TG
사실 예전엔 서대구가 본선요금소였죠
2010년도에 쪼그라드신 서대구 요금소
신천대로로 나갑니다
신천대로 진입
대구온 목적이 이거죠
대구지하철 3호선 시승
저 모노레일 같은게 3호선입니다
서대구 정차
다시 신천대로 재진입
칠성시장부근 고가도로
여기서 나갑니다
아..결국 TV가 맛이갔습니다
지못미 누님
하차
대구동양고속터미널에 떨궈주네요
측면
1.실로 오랜만에 타는 삼화고속
2.제 개인적으론 삼화는 어지간하면 거르는 회사죠
3.역시 스피드 제왕 삼화답게 추월한번도 안당하고 다 재끼고 내려왔습니다
4.근 7년만에 동서울에서 경부선노선 탔습니다 2008년 7월에 마산행 탄게 끝이였으니...
5.삼화고속의 레어템이라 동서울까지가서 탔'읍'니다 경기남부권은 한강다리 건너는거 자체가 심리적 부담이있죠 단,속초행은 예외, 학할앞엔 장사 업ㅂ다
6.전 일반고속이든 우등고속이든 "년식"을 중요하게 보는지라...우등고속이라도 똥차면 일반고속만도 못합니다 반대로 일반이라도 신차면 이렇게라도 탑니다
7.피드백 환영
'취미 > 버스탑승기,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부익스프레스] 15.7.10 용인신갈→부산 우등고속 탑승기 (2) | 2015.07.12 |
---|---|
[경북코치서비스] 15.7.1 동대구→용인신갈 일반고속 탑승기 (5) | 2015.07.04 |
2015년 5월 22일 인천공항 가는길 (0) | 2015.05.24 |
[한일고속] 15.5.16 김해→용인신갈 일반고속 탑승기 (8) | 2015.05.17 |
[천일고속] 15.5.16 용인신갈→김해 우등고속 탑승기 (4) | 2015.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