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동양고속] 15.5.4 천안→서울경부 일반고속 탑승기

放浪詩人 2015. 5. 6. 07:30
728x90
반응형

서울행 탑승기 입니다

 

 천안고속터미널

리모델링 공사중이라서 어수선함

 동양고속 천국

죄다 실크로드

중간에는 졸지에 구형이 되어버린 2013년 최초도입분 실크로드도 있음

 4234호를 타고 올라갑니다

3대다 2015년형 이노베이션 비단길

 경기 71바 4234호

 곧 폐차될 운명이신 한진산 슈프일반

5940호..2008년 3월에 딱 한번 탔었지

참고로 정규차는 아니고 임시임 

 시트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옴  

 이번에도 사람은 제법탑니다

 출발

안녕 누님?

 유로6 적용차량이라 요소수 게이지 확인하라고 합니다

덤으로 1단출발(광주선 중앙고속은 1단출발 표지 떼버렸던데)

전작에 비해선 계기판은 밋밋하지만 그래도 눈은 편한듯

갓길신공 잼  

 안성부근

역시 상습지정체구간이시다

 안성JCT부근

이정도 정체는 정체도 아님

퇴근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열린다 카더라는 

달래내에서 반포까지의 득햏의 길

심하면 판교분기점부터 득햏의 시작

 오산IC 부근

 서울요금소

 21KM남았습니다

 도착안내방송

 도착

이건 아산행 4257호 

왜찍었냐하면  시트때문에 찍은거임

어찌된게 내부사진 찍을 틈을 안줘서;;

시트도 확실히 좋아졌다

1. 사실은 구형 실크로드(4시 25분차)를 예매했지만 걍 이왕 탄김에 서울가는길도 새차타고싶은 충동이들어서 뒷차로 밀어버렸음

2. 천안행 탑승기는 별 시덥지 않은 年 뒷담화를 해서 차량평가 부분이 빠졌는데 확실히 전작에 비해선 유로6모델이 조용하긴 조용함 지금은 구형화 된 1세대 이노 실크로드도 신차시절에도 약간은 시끄러웠음 특히 달래내 올라갈때 

3. 근데 차가 힘이있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음 분명 파워텍 440마력인데도 불구하고 425마력하고 별차이를 못느끼겠음

4. 100에 제한속도가 묶여있는것도 한몫하겠지만 밟아도 "치고 간다"라는 느낌이 적었음 하지만 전작에 비해선 가속은 부드럽단 느낌이 듬

5. 이외에도 방음은 전작에 비해선 확실히 좋아졌음 사실 기아차는 방음이 잘안되는 특성이 있는데 2015년형은 방음하난 죽임

6.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외형은 정말ㅡㅡ 중앙도색은 살짝 받는데 반대로 동양도색을 입혀놓으니 전면부는 정말 머구같음;; 물론 전작이 너무 강렬한 이미지라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7. 피드백 환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