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동양고속]22.3.15 동해→신갈시외 시외우등 탑승기

放浪詩人 2022. 3. 16. 17:47
728x90
반응형

수원행 동양고속 탑승기 입니다

동해종합터미널

로씨야 사람들이 많이 오는가 키릴문자가 보이네요
예전같음 브금저장소에서 러시아어 노래 깔겠지만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런건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승차장

서울행 동부고속

動트는 동해

마산행은
강릉-동해-마산 이노선일겁니다

서울행 동부고속 출발

강원여객 파크웨이

1번승차장 입니다

밤되니 더욱 을씨년스럽게 보이는 차들

강원흥업출신 강원여객 럭셔리차량
흥업출신은 영어표기가 Enterprise라고 되어있죠
공항선 출신 차량이네요
스티킹도 삼척-동해-강릉-김포공항-인천공항으로 되어있네요

영암고속 태백행

태백으로 출발

서울발 삼척행 프리미엄 차량

강원여객 럭셔리 차량

제가 탈 차량이 들어옵니다

삼척에서 이미 2사람이 탔군요

동해IC에서 동해선 진입

강릉JC

신갈시외까진 196km남았군요

대관령 구간

횡성까지 33km남았군요

둔내터널

동둔내 하이패스
구 삽교평면이 하이패스IC의 형태로 부활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평면교차로 항목에 수정해야겠군요

횡성휴게소

동양고속 4120호
신차시절땐 서울-부산선에 투입된 차량이었죠

4120호

신갈까지 113km

만종JC

여주IC

여주JC

호법JC

용인휴게소

용인경전철 교량

용인IC

신갈까지 15km남았습니다

신갈JC

수원신갈IC 접근

수원신갈IC
부산방향 특유의 유턴구간

신갈하차

1.동양고속 유일의 강원도 노선 탑승
2.평일 밤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통행량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3.기사님이 차에 신경을 무지하게 쓰신분인듯 잡음 나는곳에 스펀지나 고무같은거 꽂아놓아서 14년식인데도 불구하고 꽤나 조용했습니다
4.사실 동해 밤바다가 급 땡겨서 간것도 있습니다
5.피드백 환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