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금강고속]22.07.05 거진→동서울 시외우등 탑승기

放浪詩人 2022. 7. 17. 11:30
728x90
반응형

목표달성 뒤
서울로 돌아가는 탑승기 입니다
본격 이니셜D 찍는 노선중에 하나입니다

버스터미널보단
간이정류소 느낌이 강한곳

부산에서 거진까지 타고온 3053호
라이닝 나가서 정차때마다 고주파 쏘던차

말그대로 고저녁하네요

행선판은 이미 바꿔끼었군요
내일 거진발 첫차로 내려가는게 아니고 두번째차로 부산가는군요
포항경유 준무정차 차량이네요

 

부산까지 다시 먼길갈 3053호

제가탈차가 왔습니다
13년식 똥차당첨

다시 거진에서 남하합니다

간성경유를위해 우회전합니다

몇시간만에 다시온 간성터미널

여기서 좌회전해서 진부령으로 갑니다

선형개량전 7번국도 냄새가 납니다

슬슬 업힐시작

본격적인 업힐 시작합니다

진부령 정상까지 6km

슬슬 본격적인 이니셜D 구간

진부령에서 가장험한
360도짜리 헤어핀커브

길 지그재그한거 보소
후지와라 타쿠미가 좋아할루트
안그래도 9년된 똥차로 업힐공략중

진부령정상

운치있군요

용대삼거리 근처

한때 많이지나다녔던 루트로 합류

홍천쪽으로 갑니다

원통부근

소양강
물이 제법 늘었습니다

건너편에 지나가는 금강고속한대

갑자기 비가오네요

두촌휴게소 정차중
차는 똥차지만 옆에 야옹이 그림이 이뻐서 봐줌
사실 이노선에 차급 크게 기대도 안했지만

비가그쳤습니다

동홍천IC 근처

동홍천에서 서울-양양선 진입

춘천JC

가평휴게소
오늘은 통과합니다

남양주요금소

강일IC

올림픽대로 진입

올림픽대교남단

올림픽대교

강변북로

동서울도착

1.이번여행은 이상하게 첫글자 깔맞춤이네요(경원여객 2연속,금아여행,금강고속)
2.버스타고 고갯길 넘는경험 오랜만에 해보네요
3.이로서 길고긴 대장정이 끝났습니다
4.올해들어서 금강고속만 2번타네요...삼세판이라고 한번 더타고 싶네요ㅋㅋㅋ
5.진부령도 경치는 좋습니다 단 멀미있으신분이면 비추합니다 고갯길이 꽤 험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