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버스탑승기,사진

[금강고속]22.09.04 동서울→속초(한계령) 시외일반 탑승기 (1부 동서울~원통)

放浪詩人 2022. 9. 11. 05:0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우연찮게 시간이 생겨서

동서울→한계령→속초→거진→부산 일정을 시작합니다

올해 동서울 자주온다

이각도는 아실분들은 아시리라 믿어서 별도설명 생략

출발하는 차량들

동양고속은 오토차라는게 눈에 확뛰네요

신반ㅋㅋㅋㅋㅋ

대부분 신반이 어딘지도 모릅니다

경남권분들 아니면 지명특이해서 웃으실듯

여담으로 신반은 경남사투리 쌔신분들은 꼭욕같이 들립니다

코로나 터지고나선 박차장이 한산해졌습니다

여기 원래 복잡 그자체였는데

오늘은 한계령 경유차를 탑니다

이번에 뽑은 금호신차가 눈에 띄군요

여긴 한번도 안온 승강장이라 한번 와봤습니다

금강고속 프리미엄

 

제가 탈차입니다

양평지사 면허 차량이네요

발차

강변북로 진입

잠실대교 북단

강변북로 구리방향

천호대교를 까고 갑니다

이구간은 정말 오랜만인거 같습니다

아천IC에서 구리암사대교로 건너갑니다

아천IC

올림픽대로 방향진입

구리암사대교 진입

암사IC

강일IC방향으로

올림픽대로 진입

선동교차로

남양주 요금소

서울양양고속도로 가는중

여기서부턴 매번찍는구간이라 그냥 안찍었습니다

구 동산요금소(동산졸음쉼터)

춘천JC

동홍천IC

여기서 44번국도로 나갑니다

동홍천TG

44번국도

화양강랜드휴게소

여길 째는거보니 원통휴식차량입니다

비오는날의 44번국도

양양까지 81km

신남부근

인제대교

인제정차

다시 원통을향해 가는중

원통진입중

원통정차

여기서 10분휴식하다 갑니다

2부에서 계속

728x90
반응형